경쟁에서 뒤처질 수 있는 SEO 팁

2020. 6. 4. 08:20카테고리 없음


경쟁에서 뒤처질 수 있는 SEO 팁



모든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성공하기를 원한다.


운이 좋다면, 당신의 SEO는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켜 그것이 주요 검색 엔진의 1면에 나타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SEO 전략을 제대로 구사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런 일은 있을 수 없다.


주요 정보를 보려면 이 자료를 검토하십시오.




정확한 앵커 텍스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내부적으로 링크할 때 매우 중요하다.


"여기를 클릭"과 같은 일반적인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키워드를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낭비하는 것이다.


앵커 텍스트에 사용할 최적의 키워드를 선택하면 기어다니는 거미가 실제로 눈에 띈다.




경쟁사 사이트의 소스 코드를 보십시오.


이것은 웹사이트에서 SEO 전략과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를 볼 수 있게 해준다.


그것들을 복사하고 싶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그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었고 없었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페이지 순위를 올리기 위해 그들을 그곳에 보관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증거는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이 사이트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한다.


)는 사이트의 페이지 순위와 어느 정도 관계가 있다.


게시판과 포럼은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는 것으로 자신을 인정하도록 노력하라.


이 전략은 인터넷 마케팅에 매우 효과적이다.


웹 사이트를 특정 틈새에 맞게 디자인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하여 해당 틈새에 속한 방문자를 확보하십시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것을 바탕으로 제품을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다.


단순히 그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가정하는 것으로 성공을 기대하지 말라.




교육 또는 비영리 웹 사이트와 대화하여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유효한 사업과 연결되어 있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이것을 고려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웹 사이트에 의해 당신의 사이트가 특징지어지도록 관련되고 잘 쓰여진 정보를 갖고자 하는 것이다.


평판이 좋은 조직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기사 및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모든 사이트 컨텐츠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거미는 사이트 맵을 통해 당신의 모든 사이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거대한 사이트는 단일 지도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모든 사이트 맵에는 최대 100개의 링크가 있어야 한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단일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제품을 홍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이 페이지를 떠나게 할 것이다.


반드시 한 제품에 연연해야 한다.




페이지 URL의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URL에 숫자나 기호와 같이 사람들이 검색하지 않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을 때, 당신의 페이지는 찾기 더 어렵다.


사이트 내용과 관련된 필수 키워드를 사용하면 페이지의 트래픽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 각 사이트 페이지를 인덱싱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대한 사이트 맵을 만드십시오.


사이트 맵 또는 탐색 막대는 검색 엔진에게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에서 주어진 페이지에 대해 알려준다.


사이트가 작더라도 사이트 맵은 검색엔진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밖에 있는 몇몇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여전히 댓글 태그 섹션에 키워드를 넣는 것이 그들을 더 잘 보이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의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웹 사이트의 내용을 사용자에게 친숙하게 유지하십시오.


사용자가 글꼴을 원하는 크기로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같은 대화형 기능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온라인 평판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작업할 때는 독자의 경험에 맞게 최적화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Google 및 Yahoo에서 제공하는 로컬 목록 옵션을 사용하여 사이트 가시성을 개선하십시오.


이 서비스들로부터의 홍보는 당신의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이다.


무료 홍보를 거절하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에 더 많은 히트 수를 만들려면 키워드에는 풀과 더 긴 형식의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는 많은 검색엔진이 활용한다.


"계정" 또는 "계정"과 같이 다른 가능한 결말이 있는 키워드를 선택하는 경우 검색 엔진은 "계정" 또는 "계정" 용어에 대한 결과에 사이트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다.


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면 제시된 키워드 중에서 가장 긴 선택지를 선택하게 된다.


이렇게 하면 가장 많은 수익을 얻게 될 것이다.




포괄적 용어는 검색 엔진 최적화다.


검색엔진에서 순위가 더 높은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여기서 팁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