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2020. 6. 4. 08:20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두 회사는 같은 물건을 팔 수 있지만, 명성이 큰 회사는 모든 사업을 따낼 것이다.


소비자들은 좋은 평판을 좋은 서비스의 표시로 보기 때문이다.


이것이 사람들이 너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비즈니스의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항상 고객과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해야 해.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이 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인터넷 콘텐츠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공격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온라인에서 더 많은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가진 팔로워와 대화하지 않는 한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당신의 사업 분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라.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언제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이나 누군가로부터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를 받을지 결코 알 수 없다.


검색 엔진 결과의 상위권을 유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논평들을 견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회사의 사회적 지위를 주의 깊게 관리하도록 하라.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조금 개인적인 감정은 좋지만, 프로답지 않게 굴지 마라.




개인 판매 및 프로모션은 정확히 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개인 판매.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한 가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불평으로 게시한 다음 당신의 회사에서 공짜로 물건을 받기 위해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일이 필요하다.


회사의 명성이 훼손되면 고쳐야 한다.


잘 관리되지 않는 평판은 결국 고객을 잃게 할 것이다.


이 위에 계속 올라가면 아무 문제 없을 거야.